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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미국주식) 울타뷰티 주식 21년 하반기 성장요인과 위험성

· 댓글개 · 뚜로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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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 및 미용 제품의 유통 업체 인 울타뷰티 (NASDAQ : ULTA) 사업은 분기마다 실적이 좋아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울타뷰티

 

이 회사는 최근 강력한 매출 성장의 발표에 이어, 2021 년 전망을 2 회 연속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그러나 2021 년 울타뷰티는 기록적인 매출을 목표로하고있는 사업분야는 화장품 업계뿐만 아닙니다.

 

CEO 인 데이브 킨베루 씨는 애널리스트와의 전화 회의에서 다른 트렌드에서 높은 수익성을 얻을 수있을 거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연말 판매 경쟁을 향해서 재고 확보에 관한 과제 등 새로운 리스크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울타뷰티 다가오는 위험과 성장 기회를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지난 2 년의 매출 수준을 크게 상회

울타뷰티는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제품이 팔리고 있습니다.

 

킨베루 CEO"미용 카테고리는 예상보다 빠르게 회복하고있다. 소비자의 신뢰를 기반으로 실제 매장에서 쇼핑의 예의는 점점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회원들이 매장에 돌아와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객의 트래픽은 여전히 ​​2019 년 수준을 밑돌고 있습니다 만, 고객 방문 당 평균 매출을 높이 확보하는 것으로, 그 역풍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판매 채널도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6 30 일에 종료 한 분기 매출은 2019 17 억 달러, 2020 12 억 달러에 총 20 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새로운 시장 개척

이렇게 성장하는 가운데 큰 수요의 변화도있었습니다.

 

화장품의 매출은 2019 년에 비해 약간 증가한 가운데, 향수, 버스, 헤어 케어, 스킨 케어 등의 제품 매출이 급증했습니다.

 

2019 년은 군더더기없는 재고를 유지하고 상품화 전략에 신속하게 이동하는 것으로, 매출 17 억 달러를 달성 할 수있었습니다.

 

경영진은 고객의 참여를 유지하는 옴니 채널 판매 플랫폼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만, 매장에서 체험이 경쟁에 중요한 이점이 될 것이라고도 말합니다.

 

킨베루 CEO"발견과 시도는 미용 체험의 중요한 부분이며, 새로운 제품, 새로운 트렌드,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발견하기위한 다양한 물리적 및 디지털적인 방법을 제공하고있다"고 말했다 있습니다 .

 

재고 확보가 관건

울타뷰티 경영진은 2021 년 상반기 실적 및 3 분기 처음 몇 주 동안의 실적에서 2021 년은 강력한 끝 보일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매출의 증가, 프로모션 절감, 더 프리미엄 제품으로의 전환을 통해 13 %의 영업 이익률을 달성 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뿐만 아니라, 경영진이 단기적으로보고있는 가장 큰 위험은 향후 6 개월의 수요를 처리하기에 충분한 재고를 확보해야하는 과제입니다.

 

그러나 울티뷰티는 향후 재고를 유지하기위한 적절한 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CFO 스콧 세터 스텐 씨는 "우리 팀은 위험을 줄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연말 판매 경쟁을 위해 우선 순위를 정하고 브랜드 파트너와 적극적으로 협력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기 위해 준비하고있다 "고 말했습니다.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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