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유달리 꽃뱀이 많아라고 할 정도로 요즘에는 사회적인 이슈가 될 정도로 기괴한 사건들이 많습니다. 물론 아무렇게나 흘리고 다니는 사람도 문제이지만, 그걸 또 역이용하는 나쁜 사람들로 인하여 순진한 분들이 피해를 가지지 않기 위해서 꼭 꽃뱀을 피하는 방법에 대해서 어느 정도 숙지를 하고 계셔야 당하지 않습니다.
모텔 또는 숙박업소의 CCTV의 저장기간은?
- 보통 모텔이나 숙박업소의 경우에는 CCTV의 저장기간은 한 달 안쪽이라고 합니다. 정말 짧으면 몇 일인 경우도 있으며, 긴 경우에는 최대 2달까지 저장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한달이상 저장하는 경우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때문에 만약 꽃뱀에게 걸려서 CCTV 증거를 제출해야 하신다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CCTV 정보를 입수하는 것이 가장 기본입니다.
정말 악질 꽃뱀의 경우에는 이런것을 악용하여 CCTV의 삭제가 된 이후에 당했다고 신고하는 경우도 있으니 정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뜻밖에 숙박업소에서 관계를 가지게 될 경우에는 밑에 4가지 방법에 대해서 숙지하면 유리할 수 있습니다.
꽃뱀을 피하는 4가지 방법
1. 녹취하기
- 물론 최근에 녹취를 하였지만, 성범죄가 인정된 사례가 있다 뉴스에 나온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기본적이고 확실한 증거가 되기 때문에, 합의하에 성관계를 했다는 녹취파일을 꼭 만드시는 게 중요합니다.
2. 연락하기
- 서로 원나잇을 하든 관계를 가지던 연락을 미리 하거나 관계 후에도 연락을 주고받은 기록이 있는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메신저 자료가 있다면, 자연스럽게 관계를 가졌다는 추정이 가능합니다.
3. 여자가 계산하게 하기
- 이건 대부분의 모든 사람들이 아는 사실이지만, 실제로 시행하기 어렵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팁을 들이자면, 계산하다가 전화온척 하면서 자연스럽게 카드를 주고 계산하라고 하신 후 밖으로 나가시면 됩니다. 물론 이때도 CCTV가 확정적으로 확보가 되어 증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합의증거 만들기
- 그냥 솔직하게 말하고 합의하에 했다는 증거를 스마트폰으로 촬영(관계 동영상이 아닌, 합의하는 장면 등)을 하든 만드시는 방법입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물론 상대방에 따라 기분이 나쁠 수 있기 때문에, 분위기를 잘 보시고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